제일유업은 치즈 전문 엔지니어들이 모여 회사설립 이후 현재까지 항상 고객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고품질의 치즈를 빚어내고 있으며 자연치즈 그대로의 맛을 살려 치즈 본연의 맛이 식탁에 올라갈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
제일유업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위해서 청결함과 품질향상에 전념하고 고객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매일 신제품을 개발 중입니다. 뿐만 아니라 세계화 시대인 만큼 해외 치즈를 쉽게 맛볼 수 있도록 글로벌 전략을 수립하여 치즈수입판매 및 해외의 다양한 치즈를 사용한 제품 또한 개발 중에 있습니다.
제일유업은 5가지의 키워드 ‘품질’, ‘신선’, ‘정직’, ‘협력’, ‘트렌드’에 맞추어 회사를 운영하며 최종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이 5가지의 키워드가 담긴 제품이 도달하는 것이 회사의 목표이자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.
제일유업은 회사의 5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하여 유행을 선도하는 고품질의 신선한 제품을 드리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며 제품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 또한 직원들 서로가 협력할 수 있는, 모두가 “함께” 갈 수 있는 치즈 전문회사로서 언제나 그 자리에 남아있겠습니다.
제일유업은 기본에 충실하고, 생각하고, 실천하며,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, 직원이 행복할 수 있는 기업,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갈 때, 국내를 벗어나 세계최고의 식품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
제일유업㈜ 대표이사이종남